top of page

ABOUT US

오래된 히브리어기도 책
Welcome to Olivet Academy

올리벳 아카데미 방문을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합니다. 


올리벳 아카데미는 개혁주의적인 기독교 세계관에 근거하여 교육하는 기독대안학교로서  중고등과정을  교육하고 있습니다. 청소년기의 학생들이 영성과 지성, 인성이 함께 건강하게 자라도록 다음과 같은 교육을 실천합니다. 

첫째, 올리벳 아카데미는 기독교 세계관을 바탕으로 한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으며, 하나님의 뜻을 알고 그리스도의 마음으로 세상을 섬기는 능력있는 크리스천 리더를 양성하고자 합니다.

 "여호와는 경외하는 것이 지혜의 근본이요. 거룩하신 자를 아는 것이 명철이니라."(잠언9:10)라는 성경 구절을 따라, 성경을 주요교과 과정에 넣어, 학습하며, 삶 속에서 실천하는 영성훈련을 또한 중시 합니다. 

둘째, 글로벌 언어와 문화적 소통 능력을 중시하며, 국제 사회에서 영향력 있는 크리스천이 될 수 있도록, 수준별로 영어로 학습하며, 소통할 수 있는 글로벌 인재 양성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셋째, 독서토론, 프로젝트 발표수업, 개인 과제활동 등 자기 주도적으로 진행해야 하는 교과수업 진행으로 창의적으로 융합적인 사고력과 다각적인 문제해결 능력을 배양할 수 있도록 지도합니다.

넷째, 올리벳 아카데미는 강원도 청태산의 해발 700m 정도의 청정지역에 위치하여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자연의 소중함을 알고, 다양한 스포츠 활동을 통해 건강한 체력 훈련을 중시합니다.

 

다섯째. 학년별, 개인별 신앙상담, 학습상담, 진로상담 등을 통해서 개개인의 성장을 돕고 비전과 목표를 찾아, 하나님 안에서 주체적이고 책임감 있게, 의미 있는 청소년기를 보낼 수 있도록 지지합니다. 

 

여섯째, 목사, 선교사, 크리스천 사업가, 디자이너, 프로그래머, 교수 등 다양한 영역에서 직업적 소명을 가지고 크리스천으로서 선한 영향력을 끼치고 있는 분들을 통해 특강을 들으며, 학생들에게  멘토가 되어 주기도 하고, 모델링화가 될 수 있도록 격려합니다. 

 

일곱번째, 고등학생의 경우 방학을 이용하여, 다양한 기독교 기관에서 인턴쉽 경험을 할 수 있으며, 자신의 적성과 흥미를 찾아갈 수 있도록 돕습니다.  
 

                                                                                         Principle of School 

                                                                                                최   은   경

                                                                                            Eunkyoung   Choi

bottom of page